UPDATED. 2024-04-26 16:08 (금)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송년음악회 개최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송년음악회 개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1.12.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23일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는 토닥토닥 송년음악회 

▶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테너 이종융, 소프라노 정승원, 색소폰 퀸텟의 색다른 하모니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송년음악회 개최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따뜻한 연말을 위한 송년음악회 개최

 

사)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오는 12월 23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96회 정기연주회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송년음악회는 독일 행진곡 ‘옛 친구’ (Alte Kameraden)를 시작으로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중 가장 유명한 5번과 마지막 곡 21번을 차례로 연주한다. 이어서 우리 귀에 익숙한 다양한 행진곡 메들리(Classical March Medley)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삽입곡 ‘He’s a Pirate‘으로 오케스트라 특유의 풍부한 선율을 선보인다.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의 96회 정기연주회 송년음악회는 우정, 사랑, 존경, 감사 등 한 해 동안 우리가 겪었던 다양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치환해보고 되새길 수 있는 곡으로 준비되었으며 르로이 앤더슨의 ‘A Chirstmas Festival’ 등 성탄절을 기념하며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협연자로 출연하는 테너 이종융은 겨울에 어울리는 한국 가곡 ‘눈’을, 소프라노 정승원은 뮤지컬 ‘모차르트’ 중 ‘황금별’을 선보여 대중들이 쉽고 편하게 공감할 수 있는 곡을 준비했다. 이어서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의 듀엣 무대가 이어지며,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의 색소폰 퀸텟(Quintet, 5중주)은 탱고의 거장인 아스토르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오마주 투 피아졸라’를 선보여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오마이컴퍼니 펀딩 참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광명시 크라우드 펀딩 사업 참여기업인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티켓을 예매한 관객들의 이름을 리플렛에 새기는 등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를 준비했다. (https://www.ohmycompany.com/reward/11452)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사)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 사무국 (02-2680-606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