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8 (금)
유승민 의원, 광명 방문 “김용태 후보는 한국 정치의 현재이자 미래”
유승민 의원, 광명 방문 “김용태 후보는 한국 정치의 현재이자 미래”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4.0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민 미래통합당 의원(전 새로운보수당 보수재건위원장)이 수요일인 8일 오후 16시경 통합당 퓨처메이커 지역인 광명(을) 김용태 후보(이하 김 후보) 선거유세 지원을 위해 광명을 찾았습니다.

유 의원은 8일 오후 4시30분에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에 위치한 김용태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선거운동원들을 격려했으며, 10분여간 사무실 앞 하안 사거리에서 김 후보와 함께 선거유세차에 올라 합동 유세를 진행했다.

이어 유 의원은 김 후보와 함께 광명시 기아로에 있는‘주박기지’를 방문하여 주민들과 광명의 핵심 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차량기지 이전 문제’에 관해 스탠딩 대담을 진행했다.

김 후보는 “유 의원님의 방문으로 매우 큰 지원군을 얻은 느낌”이라며 “이를 토대로 자신감을 가지고 선거 당일까지 광명시민만을 바라보고 뛰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용태 후보 선거대책본부 한 관계자는 “유승민 의원은 수도권과 젊은 층들에게 특히나 인지도가 높은 인물”이라며 “김 후보가 통합당과 민주당을 통틀어 가장 젊고 검증된 후보인 만큼, 유의원의 이번 선거유세 지원은 시사해주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김 후보의 당선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총선승리의 자신감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