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 4월 15일(월)부터 4월 28일(일)까지 접수 - 시민의 눈높이에서 광명문화재단 살펴보기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모집
2024. 04. 12 by 선데이광명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모집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모집

 

 (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4월 15일부터 4월 28일까지 14일간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를 20여명 공개 모집한다.

 2021년 시작해 3기를 맞이한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는 재단 정책과 사업 방향성에 관하여 시민들이 직접 의견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광명문화재단의 발전방안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올해는 시민의 눈높이에서 재단을 살펴보기 위해 광명문화재단이 진행하는 문화행사 단체 관람, 활동내용과 의견 공유를 통한 문화재단 발전방안 제안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참여자에게는 △광명문화재단 운영기관 투어 및 사업 체험 △위촉장 수여 △행사 참석에 따른 소정의 수당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광명시에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시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더 많은 시민들이 재단을 인지하고 문화예술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광명문화미식회> 1~2기 또는 청년홍보단<아리> 4기 기참여자는 신청할 수 없다. 신청방법은 광명문화재단 누리집 공고 내용 확인 후 구글폼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광명문화재단 시민서포터즈 <광명문화미식회> 3기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광명문화재단 누리집(www.gm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621-88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