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논평, 국민의힘은 나무와 함께 푸른 미래를 심겠습니다
2024. 04. 05 by 선데이광명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논평, 국민의힘은 나무와 함께 푸른 미래를 심겠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논평, 국민의힘은 나무와 함께 푸른 미래를 심겠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제79회 식목일을 맞아 ‘국민의힘은 나무와 함께 푸른 미래를 심겠습니다’라는 제호의 논평을 발표했다.

논평은 “기후변화가 더욱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우리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과제인 저탄소 녹색 성장을 실천해야 한다”며 “식목일의 의미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도 밝혔다.

이어 “국민의힘은 이 자리를 통해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고, 산림생명자원의 보존과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산림은 우리의 삶의 터전이자 소중한 자산으로, 그 가치는 매년 약 221조 원에 이르나 친환경 정책을 빌미로 이루어진 벌채로 인해 우리의 산림은 크게 훼손되었고, 이는 우리 모두에게 큰 손실을 가져왔다”고 설명했다.

또 “산림은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도 소중한 자산으로 산림을 보존하고 가꾸어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할 보물임을 잊지 말아야 하며 나무를 심는 것은 기후변화를 막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자 우리의 미래를 지켜나갈 귀중한 투자”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도의회 국민의힘은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며, 한 마음으로 나무와 함께 푸른 미래를 심어가겠다”며 “도민 여러분이 심은 미래가 울창한 숲으로 자라나고, 인간과 자연이 아름다운 공생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