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선데이광명
뒤로가기
국회
-사우나 시설 등 다중이용시설 있어, 대형참사로 이어질 뻔대 - 정치에 대한 그릇된 인식과 혐오가 부른 정치테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평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방화 시도는 명백한 정치 테러, 철저한 수사 촉구”
2024. 01. 30 by 선데이광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평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방화 시도는 명백한 정치 테러, 철저한 수사 촉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평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방화 시도는 명백한 정치 테러, 철저한 수사 촉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단은 30일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방화사건을 두고 ‘명백한 정치테러’라며 경찰당국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민주당 경기도당은 이날 성명서를 내고“평택을 더불어민주당 김기성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방화 시도가 있었다. 범인은 건물 복도에 설치되어 있던 ‘윤석열 심판’이란 문구가 담긴 현수막을 강제로 뜯어낸 후 불을 붙이고 도주했다”며 “해당 건물은 총 6층 건물이며 건물 내에 다중이용시설인 대중사우나 가 있어 조기에 발견해 진화하지 못했다면 자칫 대형 참사로 이어질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도당은 “방화시도는 민주주의에 대한 명백한 도전이며 반사회적 테러”라며 “정치에 대한 그릇된 인식과 혐오가 부른 정치인 테러와 무관하지 않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도당은 “신속하게 방화범을 체포하여 범죄의 진상과 이 사건에 배후가 있는지 명명백백히 밝히고 처벌해야 한다”며 경찰에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