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 기아의 사회 공헌 및 지역사회 발전 사업의 일환으로 차량 기증 ◦ 경기항공고등학교 로봇자동화과 학생들의 소하 공장 견학 추진
기아, 경기항공고등학교에 K9 차량 기증... 소하공장 견학 추진
2024. 01. 02 by 선데이광명
 경기항공고등학교(교장 유형진)는 기아와 함께 2023. 12.29.(금)‘기아 K9’ 기증식을 가졌다.
 경기항공고등학교(교장 유형진)는 기아와 함께 2023. 12.29.(금)‘기아 K9’ 기증식을 가졌다.

 

 

 광명 소재 경기항공고등학교(교장 유형진)는 기아와 함께 2023. 12.29.(금)‘기아 K9’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유종상 의원, 경기항공고등학교 유형진 교장, 광명교육지원청 이성남 장학사를 비롯하여 기아의 박철 상무, 주영종 책임매니저가 참석하였다.

  유형진 교장은 “광명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아에서 경기항공고등학교의 우수한 인재들을 위해 실습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을 제공해주어 따뜻한 연말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항공고등학교는 이번 행사를, 기아를 비롯한 지역사회 기업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실습 및 견학의 기회를 얻는 초석으로 삼았다. 특히, 내년 기아 소하리 공장의 전기차 생산라인 신설을 맞아, 경기항공고등학교 학생들이 공장을 견학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이 외에도광명의 다양한 기업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경기항공고 학생들이 다양한진로 탐색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의 연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