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선데이광명
뒤로가기
국회
22일 오후 3시, 평생학습원 광명극장
양기대 국회의원, 2023년 의정보고회 개최
2023. 02. 17 by 선데이광명
양기대 국회의원, 2023년 의정보고회 개최
양기대 국회의원, 2023년 의정보고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광명을)은 22일 오후 3시 광명시 평생학습원 광명극장에서 ‘2023년 의정보고회’를 연다. 코로나19로 열지 못했던 의정보고회가 처음으로 진행된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양 의원은 광명시민들의 숙원사업인 신천(시흥)~하안(광명)~신림(관악)선 신설, 광명‧시흥 3기 신도시 조성, 하안‧소하동 주택개선사업 등 각종 현안에 대한 구체적인 진행상황과 성과를 설명할 계획이다.

지난 3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확보한 323.4억원의 국‧도비 내역과 함께 관련사업 진행상황도 밝힐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소상공인 지원, 인구위기 극복, 복합경제위기 극복, 교육현안해결 등 다양한 의정활동 성과도 보고한다.

양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는 제대로 일하겠다는 약속, 부끄럽지 않은 정치를 하겠다는 초심을 잘 지켰는지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자리”라며 “광명의 현안을 함께 논의하고 광명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뜻깊은 의정보고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 의원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와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정책 전문성을 인정받아 ‘쿠키뉴스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서울신문의 국감 베스트의원’ 등으로 선정되고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