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선데이광명
뒤로가기
철산권역
철산4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전달
2022. 11. 23 by 선데이광명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2일 제철 반찬을 손수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6가구에 전달했다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2일 제철 반찬을 손수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6가구에 전달했다

 

광명시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엄진호)·부녀회(회장 박영자)는 지난 22일 제철 반찬을 손수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6가구에 전달했다.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6가구에 사랑의 밑반찬을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박영자 철산4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사랑의 밑반찬 나눔을 통해 매달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설미정 철산4동장은 “매월 반찬 나눔을 통해 참 봉사의 의미를 실천하고 있는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웃의 정을 나누는 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철산4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산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년 해충 방역, 반찬 배달, 고추장 및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