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열 의원,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최 ‘제13회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 이행' 분야 우수상 수상

2021-12-13     선데이광명
현충열

 

광명시의회 현충열 의원(‘라’선거구)이 지난 10일 발표한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심사결과 '공약 이행' 분야 우수상을 받았다.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제13회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회 역량 강화 및 주민 신뢰 기반 구축을 위해 전국 지방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공약 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상이다.

현 의원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함께하면 멀리 간다'라는 슬로건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살기 좋은 동네 만들기, 우리 아이 보살피기, 더불어 함께 살기, 안전 지키기 등 5가지 대표 공약과 18가지 세부 공약을 내세워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15건 완료, 3건 추진 중으로 지역사회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시상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및 예방을 위해 시상식은 별도로 진행되지 않으며, 각 수상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상장이 발송될 예정이다.

현 의원은 “공약은 시민들과 함께한 약속인 만큼 의원으로서 공약 이행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왔다”라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변함없이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과의 약속을 '더' 잘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 의정활동을 하는 과정에 힘이 되어 주시는 시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