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모아 자원봉사단 단합대회 이 멤버! 리멤버! Go.Go.Go.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단합대회 이 멤버! 리멤버! Go.Go.Go.
  • 선데이광명
  • 승인 2019.05.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 대표 자원봉사단,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단합대회

 

5월 3일(금)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 대표 자원봉사단인 ‘해피모아 자원봉사단(회장 최심자) 단합대회 ‘이 멤버! 리멤버! Go.Go.Go.’ 타이틀로 소속 자원봉사자 및 직원 100여명이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광명시립 족구장에서 진행 된 이번 단합대회는 지역사회의 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원들의 단합을 유도하여 봉사단원으로서의 소속감을 증진하고, 친밀감 형성을 위한 레크레이션 활동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해피모아자원봉사단의 임원단 12명의 진행과 적극적인 협조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최심자 회장은 “해피모아자원봉사단이 단합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오늘 하루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이에, 신선영 관장은 “복지관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언제나 철산복지관을 위한 마음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해피모아 자원봉사단은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대표 봉사단으로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3년째 지역의 어르신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총 26개팀(250여명)이 활동 중이며, 단순 급식 봉사 뿐만 아니라 기관 내 각 종 후원활동과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며 지역의 복지증진 및 자원봉사 활동에 긍정적 인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본 단합대회는 해피모아자원봉사단 최심자 회장 및 임원단과 광명시여성단체협의회 김지영회장,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금강상사, 장우생오리 등의 후원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