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4 (목)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하는 제55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하는 제55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3.05.1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하는 제55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하는 제55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희)은 소들녘 광명점(대표 이정현)과 공동 주최로 17일 광명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제55회 은빛잔치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승원 광명시장,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임오경 국회의원, 지역의 시·도의원 등 여러 내빈과 350여명의 어르신 및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특히 시민과 소통하고 어르신들의 의견이 시정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 1부는 기념식 진행 후 불고기 식사대접이 이어졌고 2부에서는 특별 MC 광명시 홍보대사 박시영의 사회로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코로나19로 최근 몇 년간 도시락 배달 등으로 축소 운영되었던 은빛잔치한마당은 올해 일상 회복과 더불어 그동안의 기다림을 담아 다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흥겨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소들녘 광명점,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 광명21세기병원(병원장 전형준), 밝은치과(이사장 윤순임), ㈜대한상사(대표 최재주) ㈜화진화장품 광명지점(전무 임성재), 밀알예술봉사단(단장 윤순남), 또와꼬마김밥 소하점(대표 박은숙), 명륜진사갈비 광명사거리점(대표 변재선)이 후원하고,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군채), 원더풀광명(위원장 홍미옥), 열린모임 광명시민(대표 김춘년), 경기도장애인안심동행팀 등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이정현 소들녘 광명점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오래도록 빛나는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광명시 어르신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러한 기회로 환원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은빛잔치한마당은 소들녘 광명점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55회를 맞이하였으며, 1993년부터 30여 년간 총 13억 원 이상의 후원과 37,50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 7,75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광명시의 대표 효(孝) 잔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