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1 (금)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 광명시민회관에서 개최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 광명시민회관에서 개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2.05.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선우정아의 재즈 콘서트

- 재즈 스타일로 편곡된 선우정아의 곡들을 퀸텟으로 들을 수 있어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 광명시민회관에서 개최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 광명시민회관에서 개최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이 2022년 광명시민회관‘맛 콘서트’시리즈의 마지막 공연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를 6월 29일(수) 19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는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독보적인 아티스트인 선우정아의 재즈 콘서트다. 재즈 스타일로 편곡된 선우정아의 곡들을 베이스, 피아노, 드럼, 트럼본으로 구성된 퀸텟으로 들을 수 있다.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선우정아는 2020년부터 선보인 온라인 공연 브랜드 [JAZZ BOX]와 서울재즈페스티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등의 무대에서 꾸준히 재즈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공연에서 관객들은 선우정아만의 개성이 가득 담긴 재즈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세 장의 정규앨범, 수많은 대중음악 가수와의 콜라보를 통해 늘 새로운 음악을 들려주는 선우정아는 장르와 씬(scene)에 구애받지 않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자신의 목소리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며 악곡 본연의 ‘맛’을 극대화하는 탁월한 보컬리스트로 대중과 평단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한 해당 공연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예매 가능하며, 5월 12일(목) 14시에 티켓을 오픈한다. 가격은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며 광명시민 20%, 어린이 및 청소년 30% 등의 할인을 제공한다.

국악, 클래식, 재즈 각 장르별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초청해 공연된 ‘맛 콘서트’ 시리즈는 <재즈의 맛-선우정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