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38 (목)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9월 공연 성료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9월 공연 성료
  • 선데이광명
  • 승인 2021.10.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극장 목요상설무대‘합창으로 영화를 보다’, ‘한국 가곡의 향연’ 성황리 개최

광명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9월 공연 성료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9월 공연 성료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광명극장 기획공연 9월 목요상설무대로 광명여성합창단의‘합창으로 영화를 보다'(9월 23일)에 연이어 GK오페라단‘한국 가곡의 향연(9월30일)’을 광명 시민들의 협조적인 거리두기 관람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합창으로 영화를 보다’는 광명여성합창단이 영화 속 OST를 통해 광명시민들에게 심신의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공연을 선사하였다. 프로그램으로‘알라딘,‘아바타,‘사운드 오브 뮤직’등 누구에게나 친숙한 영화 속 음악으로 구성하여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는 호평이다.

30일에 진행된‘한국 가곡의 향연’은 GK오페라단의 박은정 예술감독과 단원들이 꾸린 무대로 광명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국 가곡을 16개의 오페라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가곡과 오페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장르의 무대를 선사하였다.

목요상설무대를 관람한 관객은 “광명극장에서 즐긴 합창과 오페라 공연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일상 속 예술을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며 이후 올려질 다음 작품들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광명극장은 매 월 마지막 주 목요일, 목요상설무대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10월 28일에는 쿤스터 댄스컴퍼니, 마지막 6차 공연이 이뤄질 11월 25일에는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가 목요상설무대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전석 무료 초청으로 이뤄지며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2-2621-889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