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4 (목)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개최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개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1.09.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예술단체와 함께하는 광명극장 9월 기획공연 ‘한국 가곡의 향연’개최

광명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국 가곡을 오페라로 선보이는 색다른 공연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개최!
광명문화재단 광명극장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개최!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내 광명극장에서오는 9월 30일(목) 저녁 7시 30분에 기획공연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을 개최한다.

광명극장 목요상설무대‘한국 가곡의 향연’은 GK오페라단의 박은정 예술 감독과 단원들이 준비한 무대로,광명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국 가곡을 프로그램으로 선정해 선보인다.

GK오페라단은 2001년도 광명시에서 창단하여, 지역문화예술의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예술 충족 및 정서 함양을 위해 지속적인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목요상설무대 ‘한국 가곡의 향연’에서도 다양한 한국 가곡을 오페라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선보인다는 점에서 시민들의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광명극장 목요상설무대는 지난 6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6개월간 매 월 광명시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작품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후목요상설무대 공연은 10월 28일 쿤스터 댄스컴퍼니 공연과 마지막 6차 공연이이뤄질 11월 25일에는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가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로 전석 무료 초청으로 이뤄진다. 예매는 네이버 폼(http://naver.me/GY2aZud7)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광명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19 백신 1·2차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시하는 선착순 관람객 5명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공연 및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02-2621-889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