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1 (금)
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올해의 광명인”을 찾습니다
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올해의 광명인”을 찾습니다
  • 선데이광명
  • 승인 2021.08.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사회・복지, 문화 분야에서 광명시 발전을 이끈 사람 및 단체
-8월 31일까지 각 언론사에 추천

 

 


광명지역언론협의회는 이달 31일 까지 <올해의 광명인 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올해의 광명인 상은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위해 광명시 발전에 이바지한 시민과 단체를 시민들에게 추천받아 수여하는 상이다.

추천분야는 정치, 사회・복지, 문화 세 분야이다. 추천인은 광명시의 정치 발전 및 시민 삶의 질을 높이고, 봉사와 나눔을 통한 마을 공동체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변화를 이끌고, 문화 분야의 발전을 이끈 개인 및 단체를 각 분야에 맞게 추천하면 된다.

추천인 및 추천대상은 광명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갖고 있는 개인 혹은 단체면, 누구나 추천을 할 수 있다. <올해의 광명인 상>에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하는 사람은 8월 31일까지 인터넷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광명지역언론협의회 회원사에게 메일을 발송하면 된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8B0wy2-MW1sw3o0UDf1CIB23HaiNad6x?usp=sharing)

수상자 선정은 9월 초 선정하여 각 언론사 홈페이지에 공지하게 된다.

기호신 광명지역언론협의회 회장은 “광명지역언론협의회에서 광명시 발전을 위해 처음 만든 상으로, 지역사회를 밝게 만드는 알려지지 않은 광명인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추천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광명지역언론협의회는 광명지역 정론직필의 공정한 보도를 추구하는 9개 언론사가 모인 협의회로 골든타임즈(조민환) 광명매일신문(유원배) 광명시민신문(신성은) 광명일보(허정규) 뉴스인광명(기호신) 뉴스팜(김연준) 선데이광명(김지철) 시사팩트(정강희) 인천일보(장선)가 함께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