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12 (화)
어르신께 건강을,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어르신께 건강을,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 선데이광명
  • 승인 2021.06.17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지원 『렛츠런 투게더』 진행
소하노인종합복지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지원 『렛츠런 투게더』 진행
소하노인종합복지관,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지원 『렛츠런 투게더』 진행

 

한국마사회 광명지사는 코로나19를 지역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광명시 내 취약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후원하였다. 이 후원금을 통해 건강식, 누룽지, 반찬, 마스크 등이 포함된 희망나눔키트를 구성하여 어르신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임직원들은 코로나 이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참여형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나, 코로나19로 개별 어르신 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하여 임직원이 복지관에 방문하여 KIT 포장에 도움을 주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된 행사에서는 후원전달식과 취약 어르신들이 여름철을 앞두고 몸보신을 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도움이 될 마스크와 어르신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희망나눔키트를 포장하는 자원봉사활동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한국마사회 광명지사 성창환 지사장은 “다함께 어려운 시기이지만, 서로 생각하고 도우며 함께 나아가면 코로나도 잘 극복될 것으로 믿는다. 어르신을 직접 뵙고 드리지 못해 아쉽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고민하겠다.”라고 말하였다.

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것에 감사하다. 한국마사회 광명지사의 따뜻한 온정을 어르신들게 잘 전달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도,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의 건강한 생활과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