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0 14:07 (수)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9th Grow with Singing 가족합창대회」한마음 합창단 평가회 실시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9th Grow with Singing 가족합창대회」한마음 합창단 평가회 실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12.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월)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외부지원공모사업「9th Grow with Singing 가족합창대회」를 복지관 회원 12명을 대상으로 평가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평가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리 2단계 격상으로 인해 비대면 가족합창대회 활동,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다함께 모이지 못하고 소규모로 합창연습을 진행하여 평가회를 맞아 처음으로 다같이 모여 소감을 나누었다. 이어 한종순 지휘자와 백선아 반주자도 10회기 합창연습을 이끌어 가며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가회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모든 프로그램이 중단될 것만 같았는데 연예인처럼 이어폰을 끼고 합창하는 것이 정말 신선했다.”고 말했다.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조승철 관장은 “어르신이 외부공모사업으로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앞으로 본 기관에서 어르신들의 단합을 위해 중창단, 합창단 등 진행할 예정이며, 그동안 한마음 합창단을 지도해주신 한종순 지휘자와 백선아 반주자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합창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