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2:39 (목)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거점 나눔누리터 전체역량강화교육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거점 나눔누리터 전체역량강화교육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5.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거점인 나눔누리터는 자원봉사센터와 협력관계 속에서 지역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규모자원봉사센터이다.

나눔누리터는 지난 19일 매년 나눔누리터의 새로운 도약과 출범을 알리는 해오름식을 대신하여 나눔누리터 전체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번 나눔누리터 전체역량강화교육에서는 나눔누리터 연합회와 나눔누리터를 위하여 아름다운 봉사정신으로 헌신 봉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패와 감사장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신규로 임명되신 단장님들과 신규 코디네이터 분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교육에서 진행한 한국힐링협회 진현미 강사님의 힐링체조교실을 통해 배려와 칭찬,웃음으로 나눔누리터의 팀웍을 다지며 개인 각자가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윤지연센터장은 “나눔누리터와 나눔누리터 연합회를 위해 애써주신 최인혁 회장 이하 모든 임원분을 비롯해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온정을 전하는데 모든 나눔누리터가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지금 현재 나눔누리터 7개 거점에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활동으로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방역소독제를 각 배부처에서 무료로 나누어 드리는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배부처는 광명사거리(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 광명5동, 광명7동, 철산1동, 하안3동, 소하1동, 소하2동 각 동 행정복지센터이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다양한 솔선수범 활동으로 지역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나눔누리터를 항상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