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03 (목)
동화마을 성탄절
동화마을 성탄절
  • 선데이광명
  • 승인 2018.12.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사랑나눔축제
”동화마을 성탄절“ 성황리 개최
제10회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사랑나눔축제
제10회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사랑나눔축제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서은경)은 제10회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위한 사랑나눔축제를 12월 7일 개최하며, 한 해동안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올해로 열 번째를 맞은 사랑나눔축제는 “동화마을 성탄절”이라는 주제로 성탄절을 배경으로 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1부 체험마을에서는 피터팬, 해적, 백설공주 등 동화 속 주인공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존, 미니 솔방울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디퓨져 만들기가 진행되었다.

2부 기념식에서는 나눔유공자 표창(시장, 시의장, 국회의원 갑/을, 감사패), 공동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나눔유공자 표창으로 올 한해 복지관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하였으며, 공동체 프로그램 전 직원들의 멋진 공연으로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최수호 MC가 만든 공동체 프로그램은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한마음이 되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3부 나눔만찬에서는 한 해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위한 저녁식사가 준비되어, 그동한 활동에 대한 지지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금일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이 행사를 준비한 복지관 직원들에게 너무 고맙다. 앞으로도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을 해서 다같이 행복한 복지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은 광명시 어르신을 위해 항상 도움을 주시는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편안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도록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