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03 (목)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임오경·양기대 후보 지원 유세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임오경·양기대 후보 지원 유세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4.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제21대 총선 전 마지막 휴일인 4월 12일(일) 오후 광명을 찾아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이학박사) 지원 유세에 나섰다.

광명전통시장 초입에서 있었던 이번 집중유세에는 이인영 원내대표와 백재현 국회의원, 양기대 광명(을) 후보를 비롯하여, 광명시 시·도의원들과 선거사무원, 그리고 많은 시민들이 모여 3일 앞으로 다가온 총선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유세차에 오른 이인영 원내대표는 “코로나19라는 국난(國難) 속에서도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들은 슬기롭게 위기를 헤쳐 나가고 있고, 우리는 반드시 이 위기를 이겨낼 것이다”라면서, “당초 소득 하위 70% 국민을 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었던 긴급재난지원금을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지급해 드리기로 결정했고, 총선 이후 즉시 임시국회를 소집해 코로나19 극복 방안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집권여당 원내대표로서의 총선 이후 계획을 밝혔다.

이어 그는 “임오경의 승리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이고 민주당이 승리해야 대통령의 국정운영에도 힘을 싣는다”라면서 “이번 총선에서 광명갑 임오경과 광명을 양기대를 압도적 지지로 반드시 국회로 보내주시라”고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지원 유세를 마친 이인영 원내대표는 임오경 후보, 양기대 후보와 함께 광명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 이번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줄 것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