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38 (목)
경륜선수협,주택관리사협 임오경 지지
경륜선수협,주택관리사협 임오경 지지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4.0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오경후보, 경륜선수협의회방문
임오경후보, 경륜선수협의회방문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는 9일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각계각층의 공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8일 수요일 오후, 광명시 경륜선수협의회 및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광명지부 관계자들은 철산동에 위치한 임오경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임 후보를 응원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광명지부 관계자들은 “임오경 후보는 반칙과 특권이 난무하던 시절 촛불을 들고 광장을 누볐던 지도자”라고 평가하고, “임오경 후보가 앞으로 광명을 첨단도시·일자리 자족도시로 만들고 주택관리사의 환경개선에도 힘써 줄 것”이라면서 임오경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선언문을 낭독했다.

이날 지지 선언은 지난 3월 13일 있었던 광명 거주 청년창업자·소상공인·학생·체육인·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2030 청년들의 지지 선언, 광명시 시·도의원들의 임오경 후보 지지 선언(3/20)에 이은 공개 지지선언으로, 그동안 우원식·송영길·박광온·임종성·정청래·이석현·김정우·오영식·김영주·김상희 등 전·현직 국회의원들이 임 후보 선거사무소를 응원 방문하는 등 정치권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임오경 후보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고 부연 설명했다.

임오경 후보는 “많은 분들의 진심어린 응원에 정말 감사드린다”라면서, “민주당의 승리가 곧 문재인 정부의 승리이며, 저 임오경은 문재인 정부의 승리를 위해 광명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