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12 (화)
양순필 후보 “광명갑은 오만하고 뻔뻔한 꼼수 양당 심판 선거”
양순필 후보 “광명갑은 오만하고 뻔뻔한 꼼수 양당 심판 선거”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4.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득권 양당에 맞서 이길 수 있는 후보는 바로 양순필”

 

 

제 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양순필 후보는 “이곳 광명갑은 오만하고 뻔뻔한 꼼수 양당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일성을 터트렸다.

양순필 민생당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는 “비례용 위성정당을 만든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 모두 꼼수 양당”이라며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꼼수를 부려 선거제도 개혁을 무용지물로 만든 거대 양당은 더이상 민주나 미래를 이름에 붙일 자격이 없다”고 비판했다.

미래통합당이 먼저 비례용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을 만들자 이를 비난하던 더불어민주당은 총선을 불과 며칠 앞두고 돌연 더불어시민당이란 위성정당을 만들었다.

양순필 후보는 또, “특히 이곳 광명갑 선거구에는 기득권 양당 모두 전략공천이라는 이름으로 사실상 ‘금수저 공천’을 했다”며 “지난겨울부터 지역을 누벼온 두 당 6명의 예비후보들을 하루아침에 흙수저로 만들어버렸다”고 질타했다.

“기득권 양당이 광명갑에서 자행한 공천은 인간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도 없고 공정하지도 않다”며 “광명시민을 철저히 무시한 오만하고 뻔뻔한 행태가 아닐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양순필 후보는 “광명시민의 이름으로 이곳 광명갑에서 반드시 오만하고 뻔뻔한 꼼수 양당을 심판하겠다”며 “기득권 양당에 맞서 이길 수 있는 후보는 바로 양순필”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