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2 00:19 (목)
김경표 이사장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 출판기념회 개최
김경표 이사장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 출판기념회 개최
  • 선데이광명
  • 승인 2020.01.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표 경기콘텐츠진흥원 이사장이 9일(목) 오후 6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자신의 저서 「경표야! 광명을 갈아엎자」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김 이사장은 책을 통해 "광명은 현재 대변혁의 기로에 서있다"며 자신이 30여 년 광명에서 활동하면서 생각해온 다양한 변화의 방향을 에세이 형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또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문화·예술, 게임 및 영화와 영상, 음악, VR·AR 산업 등 콘텐츠와 관련된 자신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밝혔다.

또한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들과 국회의원, 중앙당 핵심 당직자 및 경기도내·관내기관장과 청와대 인사 등이 참석 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경표 이사장은 지난 27일 국회의원 선거 광명(갑) 지역구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광명의 새로운 변화와 내일을 시민들과 함께 꿈꾸며 만들어 나가겠다'며 본격적인 선거 운동을 시작했다.

김경표 이사장은 전남 진도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했다. 이후 광명시의회 의장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을 역임했고, 광명지역의 교육전문지 광명엄마학교를 발행했다. 이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을 비롯해 사회적 기업 열린사회 자문위원장, 신한대학교 특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경기콘텐츠진흥원 이사장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