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7:00 (수)
연말 맞이 ‘찾아가는 장수 잔치'
연말 맞이 ‘찾아가는 장수 잔치'
  • 선데이광명
  • 승인 2019.12.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란),주택관리공단 광명하안13단지 관리소(소장 심경섭),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용진)는 18일 ‘찾아가는 장수 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장수잔치는 5월, 가정의 달에 이어 진행된 행사로, 연말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 어르신들의 장수를 공경하는 마음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독거 어르신 등 3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인사, 축하선물 전달, 어르신의 덕담 등으로 진행했으며, 총 39세대 장수 어르신 댁에 건강식품세트 등의 선물이 전달됐다.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에 어르신들은 감사의 인사를 연신 전했으며, 행사 내내 방문 가정에는 따뜻한 온기와 훈훈함이 감돌았다.

심경섭 소장은 ”지역에서 어르신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건강하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고,김용진 동장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면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며 ”5월에 이어 ‘찾아가는 장수 잔치’가 연속적으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 김재란 관장은 ”어르신들 가정에 방문하여 함께 안부와 인사를 전했던 모든 순간이 뜻깊고 의미 있는 순간이었다“며, ”하안3동과 하안13단지 관리사무소, 우리 복지관이 함께 하나가 되어 진행했기에, 모든 세대가 서로 도우며 성장하는 복지마을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행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