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1 (금)
광명도시공사, SK루브리컨츠와 함께 어린이 인형극 지원
광명도시공사, SK루브리컨츠와 함께 어린이 인형극 지원
  • 선데이광명
  • 승인 2019.06.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 450명 어린이들 문화체험 함께해
광명도시공사, SK루브리컨츠와 함께 어린이 인형극 지원,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 450명 어린이들 문화체험
광명도시공사, SK루브리컨츠와 함께 어린이 인형극 지원,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 450명 어린이들 문화체험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는 26일, SK루브리컨츠 여자핸드볼구단(단장 김원근)과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정숭월)와 공동으로 시민체육관 오픈 아트홀에서 광명시 450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숲속의 잠자는 공주님’인형극 관람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공사와 기업, 단체가 협력하여 사회적가치를 공유하고, 광명시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광명도시공사는 지난 4월, 광명시어린이집연합회와 사회적 가치실현과 광명시 어린이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SK루브리컨츠 여자핸드볼구단과는 공사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협력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

김종석 사장은 “광명시 아이들에게 인형극 관람을 기회를 지원하여 좋은 추억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SK루브리컨츠 여자핸드볼구단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숭월 회장은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주신 SK루브리컨츠 여자핸드볼구단과 지원을 연결해주신 광명도시공사에게 감사하다”며,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협력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자리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오픈 아트홀 인근에서는 인형극 외에도 ‘맛있는 핸드볼 빵’, ‘캐리커쳐 이벤트존’, ‘핸드볼 체험존’등 다양한 참여부스가 함께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하였다.